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연남/홍대 [전주상회]🐗 내돈내산 수육 맛집 연남 한식주점으로 이만한 곳이 없어 ! 들깨막국수도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떠혬 입니다 !! 



오늘은 홍대와 연남근처 어찌보면 연희동 근처라고 할 수 있는곳에 한식주점을 가져왔어요 !! 

연남에는 맛집이 참 많죠 ~~ 연남 소제이 부터 ~ 시실리까지 !! 😉😉

그 근처에 있는 수육 맛집을 가져왔어요  !!^^

그럼 바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





[위치]




[영업시간]

매일 17:00-03:00
라스트오더 02:00




[메뉴] 

제주 흑돼지 수육 / 24,000원



원래 항상 메뉴판을 찍는데 이날은 친구를 늦게 만나서 못찍었습니다 ㅠ,ㅠ..😭



 




짜잔 ~~!!

이곳이 연남동 전주상회에요 ~~! 흑돼지 수육맛집 이지만 ! 트러플 짜파게티부터 ~ 들기름 막국수까지 !! 

사이드 메뉴 또한 빵빵해서 !! 1차로도 2차로도 가기 좋더라구요 ^^

심지어 한우 육사시미까지 팔고 있습니다 !! 맛있는게 이렇게 모여있으면 뭐 말 다 했죠 ~^^ 

연남 맛집으로 바로 임명합니다 !!! 👍👍





저희는 제주흑돼지수육을 시켰는데 왠걸 김치가 저만큼이나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심지어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ㅠㅠ 딱 잘익어서 수육 바로 얹어먹고 싶은 맛... 

아니 저 감자샐러드 ? 감자사라다? 아무튼 저거 안좋아하는데 왜 이렇게 맛있죠 ,,?

세상에 ,.. 감자사라다에 눈을 뜨게 해준 전주상회였습니다 ,,^^🫶🫶




생메밀면 들기름 막국수 / 9,000원
 



저는 매운걸 상당히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저렇게 빨갛지 않은 국수를 먹지를 않는데요 ..
이거 정말 세상 고소해요 ㅠㅠ 들기름이 입안에서 마구 춤을 춘다고 표현하는게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 

재료는 별거 없어 보이는데 기본재료들에 충실에서 그런지 상당한 맛이였습니다 !!👍👍

수육은 조금 먹다보면 느끼하잖아요 ? 근데 요아이는 끊임없이 손이 갔습니다 ㅋㅋㅋ 

ㄸ...또 메밀이니까 살이 덜 찌겠죠 ~? ㅎㅎ😁




제주 흑돼지 수육 / 32,000원


짜자자잔 ~~~!! 오늘의 하이라이트 제주 흑돼지 수육이에요 ~! 😁

와 윤기 보이시나요 ㅠㅠ 살코기와 비계의 적당한 비율이 입안에서 조화를 이뤘습니다 ㅠㅠ 
약간 지방의 찰기와 살코기의 고소함이 딱 맛있게 비율이 되어 있어서 다른 수육보다 훨씬 덜 느끼했어요 ~!

또 따뜻한 가스버너에 데우면서 먹으니까 확실히 더 맛있더라구요 !! 
차가우면 고기의 기름이 굳는데 전주상회 수육은 그럴일이 없었습니다 ^^ 





이제 포스팅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ㅎ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

 



연남 한식술집 한식맛집을 찾는다면 !!

연남동 전주상회야 !! 연남동 수육맛집 ! 연남동 육사시미 맛집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