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먹기::

8신촌[통통돼지] 신촌 삼겹살 맛집 양념게장 주는 고기집 껍데기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혬입니당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제가 신촌에 올때마다 자주 가던 삼겹살 집이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통통 돼지 입니다 !!

신촌에는 설레임 삼겹살 부터 구이마을까지 다양한 삼겹살 집이 있지만.. 저는 주로 '통통돼지' 를 자주 방문해요 !!



그 이유는 바로 고기의 퀄리티도 좋고 밑반찬부터 서비스로 나오는 찌개가 너무 맛있기 때문이에요 !!

사진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죠 크크 ㅋㅋㅋ


[통통돼지]


[위치]


신촌 삼겹살 맛집 통통돼지



보세요 여러분 !! 양념게장이라구요 !!

예전에는 양념 돼지갈비? 집 같은곳에 가면 밑반찬으로 양념게장이 종종 나왔는데 정말 오랜만에 보내요 ㅋㅋ

게장을 좋아하는 게장 러버로써,, 양념게장 주는 고기집은 배우신 분입니다..; ^^

홍대에 도미랑 삼육공? 도 주는걸로 알고있는데 ㅋㅋ



요새는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 밑반찬이라서 맛이 없을까봐 걱정이시라면 !!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존맛.. 이였어요 ^^

신촌 삼겹살 맛집 통통돼지


처음에는 이렇게 생고기를 주시는데 !!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시면 가져가서 잘라주시더라구요 !!

저희가 직접 자르는게 아니라 편했습니다 ^^


신촌 삼겹살 맛집 통통돼지



짠 잘려진 고기들이에요 !!

여기가 삼겹살 맛집이기도 하지만 !

동시에 신촌 껍데가 맛집이기도 해서 저렇게 콩가루를 주시는데!


삼겹살을 저기에 찍어먹어도 별미입니다 !!


신촌 삼겹살 맛집 통통돼지



서비스 찌개 !!

이렇게 서비스 찌개도 주시는데요 ~ 약간 육개장 같이 칼칼한게 술안주로 제격이에요 !!

덕분에 이날도 과음... ^^



신촌 삼겹살 맛집 통통돼지



고기들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 ^^

삼겹살 먹으러 아무래도 조만간 신촌을 또 방문해야겠어요 ㅋㅋㅋ !!!


신촌 삼겹살 맛집 통통돼지

아 !!

여기 신촌 냉면 맛집이기도 합니다 !!


물냉면 부터 비빔냉면 까지 둘다 맛있으니까 꼭 냉면도 같이 드셔보세요 !!

테이블은 많지 않고 노포감성의 동그란 원형 테이블이여서 분위기도 좋으니 꼭 한번 방문을 추천 드려요 ^^

그럼 이만 저는 다음에 또 뵐게요 ~!~!



728x90
반응형